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제주 ] 우도 맛집, 치즈돈까스 맛집, 온오프 제주

by dundun- 2023. 6. 6.
728x90

우도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다.

제주도에 와서 항상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번번히 실패...ㅠㅠ

우도에서 돈까스를 먹게 될줄이야...

심지어 뷰까지 좋은 맛집, 우도에 가게된다면 가보길 추천한다.

2023년 1월 방문 후기 입니다.

https://naver.me/GXERmxT9

 

온오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70 · 블로그리뷰 1,134

m.place.naver.com

 

 

 

am 11:00 - pm 4:00

재료소진시 마감...

나는 의도치 않게 오픈런을 하게되었다.

가게 안쪽에서 원격 줄서기를 눌러두었다.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자리도 꽤 넓다.

오픈형 주방에서 주는 특유의 분위기

시간이 되어 자리에 착석,

우도 바다가 너무 아름답다..

 
 

가격은.. 비싸다 ^^

나는 바질치즈와 그냥치즈 두개를 시켰다. 사실 맥주도 ^^

드디어 나온 돈까스

샐러드 위에 말린 귤, 너무나 귀엽다.

뒤에 바다 색과 너무 잘어울린다.

치즈가 정말 오동통하다.

치즈가 흘러내린다.

 

이 알 수 없는 소스 맛있다.

깔끔하게 다 먹어버렸다.


맛있다...

얇은 고기, 그 안에 가득찬 치즈.치즈.치즈!!

그리고 바로 앞에 보이는 너무 아름다운 우도 바다

제주도에서 회도 삽겹살도 지쳤다면

조금은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가보시길 추천한다.

#우도맛집 #제주맛집 #온오프제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