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Thailand-bangkok/ 방콕] 팁 싸마이 (thipsamai), 팟타이 미슐랭 맛집

by dundun- 2022. 12. 28.
728x90

방콕 여행에서 안가본 사람이 없다는 맛집.

#팁싸마이 #팁사마이 #thipsamai

숙소가 아이콘 시암과 가까웠기에 아이콘시암에 있는 팀싸마이에 방문했다.

https://goo.gl/maps/77ASLe35wUH6h7vk7

 

팁싸마이 · Khlong Ton Sai, Khlong San,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600 태국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구글 평점은 4점.

https://goo.gl/maps/6n9jKAD8RcP5zFED9

 

Sathorn · Silom, Bang Rak, Bangkok 10120 태국

★★★★☆ · 여객선 터미널

www.google.com

사톤선착장에서 10~20분에 한대씩 무료로 셔틀을 운영한다.

처음에 무료 셔틀 있는지 몰라서... 다리 건너서 걸어갈뻔했다. ㅠㅠ

한시간 정도 기다렸던 것 같다. ( 한국 사람만 줄 서 있다... ㅎㅎ )

본점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여기도 충분히 맛있었다 ㅎㅎ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뻔...

#아이콘시암 에서 시원하게 먹는것도 좋은 것 같다.

입구 쪽에서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메뉴판

팁싸마이 가면 무조건 먹어야한다는 오렌지 쥬스..

맛있다. ㅎㅎ

달기만 한것 이상의 맛이 있다.

왜 사람들이 이거 무조건 먹으라고 하는지 알 것 같다.

기본팟타이 2개, 새우와계란이 들어간 팟타이1개를 시켰다.

요렇게 맵게 해서 먹을 수 있다.

새우들어간건 새우향이 강하게 나서 호불호가 나눠질 듯 하다.

개인적으로 클래식팟타이가 맛있었다.

뽀갰다....

더먹고 싶었는데 오후 일정이 있어서 참았다... ㅠㅠ

사진 정리하다 보니 또 먹고 싶다..

본점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먹다가 또 시킬 뻔 했다.

너무 맛있어서 밀키트(소스 / 면 포함 ) 도 판매해서 사왔는데 아직 요리해보지는 않았다.

아이콘시암가면 무조건 가보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