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 bangkok / 방콕 ] 아속역 미슐랭 맛집 쁘라이라야

by dundun- 2023. 1. 25.
728x90

#방콕맛집 #방콕여행 #방콕아속역맛집 #쁘라이라야 #방콕미슐랭

방콕의 길거리 음식도 좋지만, 제대로된 식사를 하고 싶었다.

아속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미슐랭 맛집이 있길래 방문해 보았다.

728x90

구글 평점

구글 평점 4.4 점 리뷰 1,040 개

믿을만한 맛집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방문했다.

가는 길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아속역에 내려서 10~15분이면 걸어갈 수 있고

육교를 통해서 걸어갈 수 있어서 그나마 시원하게? 걸어갈 수 있다.

가는길에 코리안 타운이 있어서 방콕인지 서울인지 살짝 헷갈리기도 했다.

 

 

쁘라이라야

한국어로는 '샹들리에'

쁘라이라야 주변에 고급 식당이나 고급전원주택 단지가 많았다. ( 잘사는 동네인듯 ^^ )

방콕에서 보기 힘들었단 생맥주 집도 많고 외국이도 많았다.

나무로 잘 만들어진 가구들이 인상적이다.

10명이상이 식사가 가능한 자리도 보인다.

초록색의 인테리어가 평온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음식...

결론부터 말하면 모든 음식이 맛있었다.

시장에서 먹는 맛과 다르게 고급졌다.

동파육 Steamed pork Bally with pappers, galic and house sause.

갈비찜이랑 비슷하다는 리뷰가 많았다. 갈비찜 같기는 한대 더 부드럽고 쫀득하다.

인생 첫 똠양꿍...

긴장하고 먹었는데 내입맛에 너무 딱이었다.

똠양꿍을 먹어본 동생도 남편도 너무 만족했다.

새우볶음밥에 들어간 새우도 엄청 통통했다.

개인적으로 쏨땀은 다른 곳에 비해 덜 자극적인 맛이었다. 밸런스가 잘 맞는맛이라고나 할까

왕새우 타라린소스 / Deep fried prawn in tamarind sauce

새우가 진짜... 미쳤었다.

음료는 평범했지만 서비스가 정말 좋았다.

병맥주였지만 직원분이 잔이 비면 와서 따라주는 서비스였다.

가격은... \112,163원 ( $83.09 ) 조금 비쌌지만, 그만큼 만족했다.

야시장에서 먹는 더운 식사가 지치고

방콕와서 조금 고급진 식사를 해보고 싶다면

완전 강추한다.

#방콕맛집#방콕여행#방콕아속역맛집#쁘라이라야#방콕미슐랭#방콕나나역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