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맛집] 고기국수 찐맛집 제주시 국시트멍 내돈 내산 후기

by dundun- 2022. 3. 4.
728x90

2021.7에 방문한 후기 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제대로 된 고기국수를 먹어본적이 없었다. 

유튜브와 구글, 네이버에서 열심히 검색을 했다. 

 

 

리뷰가 627개인데 4.3 의 별점이라니 !! 

목요일 점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12시쯤 도착해서 30분정도 대기 후에 입장했다. 

 

고기국수

진한 고기육수 국물에 면이 진짜 너무 쫄깃했다.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없고 맛있었다. 

 

 

여름한정메뉴 - 산도롱한면 

여름한정메뉴여서 신기해서 시켰는데 너어어어어어무 맛있었다. 

처음먹어보는 맛이여서 ㅠ 가서 드셔보라는 말 밖에 할 수가 없다. 

 

고기국수/비빔국수/산도롱한면 3가지를 먹었는데 비빕국수는 사진이 없다. 

비빔국수는 생각보다 평균? 적인 맛이었다. 

 

이전에 제주도에서 고기국수를 먹었었다. 

그곳도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집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국시트멍이 더 맛있었다. 

 

특히, 산도롱한면은 제주여행 내내 생각나는 맛이었다. 

공항에서 딱 내려서 점심시간이라면 꼭 가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제주제일고등학교 주변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