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신논현/맛집] 한우 육개장과 수육 혜장국

by dundun- 2022. 3. 7.
728x90

날이 좋았던 토요일 오후 1시 30분.  곱창을 먹기위해 신논현을 갔다. 

원래 목적지는 "제일곱창" 였으나 네이버 검색에서는 1시 30분 오픈이었는데 

막상 전화해보니 2시 오픈이었고 

 

오픈시간이 30분이나 남아 바로 옆 혜장국에 가게되었다. 

 

 

 

일단 간판이 마음에 들어서 눈이 갔었는데 

일행 중 한명이 맛집이라 소개했고, 지체하지 않고 바로 방문했다. 

 

 

 

구글 평점 4.3 , 리뷰 219개 어느정도 검증된 맛집이라는 기대감이 커졌다. 

토요일 낮이었는데 1자리 말고는 만석이었고 역시나 모두 낮술 중이 었다. 

 

 

 

마블링 터지고 딱 봐도 신선해보이는 한우들이 냉장고에서 기대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우육개장(특), 3명이서 어느정도의 술안주 정도의 양으로 부족했다. 

왜냐고?

수육을 보완하기 위한  육개장으로 시킨건데 너-무 맛있어서 부족했다. 

한그릇 더 시켰다. 

 

 

한우수육(대), 양은 적었다. 하지만 맛은 있었다. 

고기 부드럽고 냄새 없고 그냥 수육의 정석. 

 

 

차돌박이 수육 

개인적으로는 한우수육보다 더 맛있었다.

일단 고기가 도톰하고 냄새없고 차돌박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두껍게 한입에 앙 먹으니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다. 

 

강남 &신논현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수육을 소주와 함께 먹고 싶다면 가보길 추천한다.  

양이 조금 적은 것은 단점인듯 하지만 맛있으니까 인정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