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뷰 ( 해브나인스파 ) - 2

by dundun- 2024. 1. 14.
728x90
 

 

스파 가격은? 할인 방법 있나요?

몇시부터 몇시까지 운영하나요?

맥주 파나요? 음식 먹을 곳이 있나요?

물은 깨끗 한가요?

사람 많나요?

추천해 주고 싶은건요?

...

 

 


 

 

 

해븐나인

 

 

 

 

# 이용요금

투숙객 또는 방문자 둘다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객은 할인이 적용이 가능하다.

( 나는 법인으로 방문했는데 법인 계약 조건에 따라서 스파 할인이 다르니 확인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투숙객은 30% 할인이 가능하지만 네이버 예약을 추천한다.

네이버 예약하면 42% 할인 가능하다.

광고 아니고.. 법인되는 줄알고 나는 할인을 못받았다... ㅠㅠ 방문 당일 사용은 불가하고 1일 이전에 구매가 필요하다.

 

 

 

네이버 예약 ::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 성수기 주간권(~24/2/29)

리솜에서 보내는 행복한 하루를 만끽하세요

m.booking.naver.com

 

 

 

 

 

# 운영시간

9:00 ~ 18:00

오전에 와서 스파 후 3시에 체크인하고 숙소에서 휴식

하는 코스로 짜보는게 좋을 것 같다.

 

 

 

 

# 복장

수영복 / 모자 ( 수영모 아니고 캡모자도 가능 ) / 아쿠아슈즈 ( 삼선 가능 )

/ 핸드폰 방수팩 / 방수가방 / 비치타올

 

스파 입구에 수영복을 포함한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니 안챙겨왔다면 구매도 가능

방수가방은 챙겨오면 좋을 것 간다. ( 물론 나는 안챙겨감 / 이유는 아래 글에서 설명... )

 

 

 

 

# 시설

해븐나인은 내부/외부 시설로 나눠진다.

내부에는 아쿠아플레이존이라고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과 몇개의 수영장이 있다.

생각보다 물은 따뜻하다.

 

출처 : 리솜 포레스트 공홈

 

 

금욜 오후 3시반쯤 입장 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유수풀이 있어서 아이를 가지신 방문객 분들이 많았다.

복장은 대부분 래쉬가드...

 

 

 

 

 

# 프라이빗 스톤 스파

출처 : 리솜 포레스트 공홈

 

 

외부로 이동해서 메인풀에서 오른쪽에 프라이빗 스파 대기가 가능하다.

외부로 이동하자 마자 대기를 걸어두길 추천한다.

 

 

 

 

 

 

각 분리된 공간에 스파가 있고 10분정도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성인남녀 4명정도는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뒤늦게 알게 되어 4시쯤 대기를 걸었고 5시 30분쯤 스파를 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걸고 기다림에 지쳐 순서가 빠르게 온다.

 

 

 

 

 

 

개인적으로 스파중에 가장 좋았고

해븐나인에 가면 무조건 해봐야한다고 생각한다.

 

 

시원한 공기에

따뜻한 스파에 누워서 하늘을 보는 기분이란...

 

 

 

 

# 인피니티풀

 

 

(이상) 포레스트 리솜을 대표하는 마운틴 뷰의 인피니티 풀

 

 

 

(현실) 주차장 뷰... 사람 매우 많음....

 

 

방수가방이 필요한 이유...

인피니티 풀 앞에 가방 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바닥에 둬야하기 떄문...

생각보다는 스파로 쉬는 분위기는 즐기기 쉽지 않았다.

 

 

 

# 그 외의 스파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말고도 몇개의 스파가 더 있었다.

물 온도는 좋았지만 수질은 ... ㅎㅎ 나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조금 조용한 노키즈존 같은 곳에서 꽤 오랬동안 스파를 즐겼던 것 같다.

 

 

 

# 아쿠아바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아쿠아바가 있어서 방문해보았다.

시원한 맥주와 간단한 분식류를 즐길 수 있어서 사람이 꽤 많았다.

물 속에 음식물을 흘려서 수질이 않좋다는 리뷰가 있었는데

내가 갔을 때는 더럽다는 생각은 안들었던 것 같다.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나니 기분이 한껏 충전되었다.

하지만 다소... 목욕탕에서 먹는 기분이라서 분위기가 좋은 곳은 아니였다.

 

 

 

 

 

 

 

 

 

 


 

스파 가격은? 할인 방법 있나요? 블로그 본문 참고, 네이버 예약 추천

몇시부터 몇시까지 운영하나요? 9:00~18:00

맥주 파나요? 음식 먹을 곳이 있나요? 네, 팔아요. 아쿠아바 있어요.

물은 깨끗 한가요? ^^ ... 나쁘지 않아요...

사람 많나요? 네, 많아요.

추천해주고 싶은건요? 스톤 스파 무조건 하세요. 입장하면 대기부터 걸어주세요.

복장은요? 수영복, 없으면 스파 입구에서 구매 가능

발시려우니 신발이나 비치타올 챙겨주세요.

 

 

 

 

가족과 함께 자연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온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