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용인 카페] 고즈넉한 한옥 카페 고매커피

by dundun- 2022. 6. 7.
728x90

고느적한 한옥 카페 고매커피 

 

 

이케아 기흥이나 롯데아울렛 가는길에 항상 차가 많아서 궁금했던 

고매 커피를 가보았다. 

 

 

 

 

건물 양 옆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착 가능하다. 

- 노키즈존이고 반려동물도 함께 방문이 가능하다. 

 

 

 

입구부터 감성카페 느낌이 뿜뿜

 

 

 

 

안쪽에 차와 커피를 전시해두는 공간도 있었다. 

 

 

메뉴와 빵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참고해서 주문하면 된다. 

 

 

커피를 너무 많이 먹었기 때문에 

 

flower tea (숲)

non coffee ( 쑥라떼 ) 

 

를 시켰다. 가격은 각 6,500 원

 

 

 

flower tea는 우려지는데 꽤 오랜 시간이 필요했다. ( 5분만에 먹었더니 맹물...ㅠㅠ ) 

15분정도 뒤에 마셨더니 아로마향 비슷한 차분해지는 느낌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쑥라떼는 쑥~향이 많이 났고 꽤 달아서 맛있게 먹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방으로 된 공간들도 있어서 

조용히 커피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았다. 

 

 

 

 

예전 집을 개조한 느낌의 우든톤이 너무 좋았다. 

 

 

 

 

감각적인 그림들도 그려진 벽면이 유니크한 공간을 조금 더 완성시키는 기분이었다. 

 

 

 

 

공휴일(현충일) 오후 7시반쯤 방문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해가 서서히 저물어 가는 모습을 보면서 멍때리기에 좋은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