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맛집] 강남역 분위기 좋은 와인 맛집 사유의 서재 / 와인 맛집 / 브라이덜샤워 / 강남와인콜키지

by dundun- 2022. 5. 1.
728x90

 

 

결혼식 한달 전쯤 사유의 서재에서 브라이덜 샤워 겸 식사를 하게되었다. 

내가 원하는 모임 장소는 

 

  • 와인이 가능할 것 ( + 콜키지 되면 더좋음 ) 
  • 룸으로 공간이 제공되는 곳 
  • 음식이 맛잇을 것 
  • 낮술이 가능할 것 

 

강남역 주변에 헌팅을 위한 룸 술집으 많았으나, 

와인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은 거의 없어 보였다 ㅠㅠ 그러다가 찾게된... 

사유의 서재 

 

매번 가보려고 했으나 브레이크타임?으로 방문을 못하던 곳이었다. 

 


예약과 콜키지

 

일주일 전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진행했다. 

 

예약금액은 5만원 선결재를 하고, 

실제 식사는 디너의 경우 20만원이상 결재금액이 필요했다 .

( 와인만 한병 추가해도 5만원은 거뜬하므로 ^^;;; ) 

 

 

 

콜키지는 2명당 1병이 프리고, 그 이후로는 병당 만원이 추가 되었다. 

 

 

 


 

 

위치는 강남역에서 걸어서 5~10분, 와인은 근처 편의점 gs...? 에서 샀다. 

메가박스 건물쪽에서 안쪽 언덕길로 올라가면된다. 

 

 

초록색 간판의 사유의 서재 

 

 

건물앞에 간판도 있고, 5층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올라가면 된다. 

 

 

 

입구부터 누가봐도 분위기 좋은 와인 집 

 

 

 

 

안으로 들어가보니, 소개팅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데이트 장소인듯 ^^; 

 

 

 

 

 

매장이 생각보다 컷고, 안쪽의 미니 룸으로 안내해주셨다. 

 

 

 

안쪽이라 조용하고, 4명이서 모인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의 방이 있었다. 

 

 

 


메뉴와 음식

 

 

 

메뉴를 보니, 와인 무제한 티켓도 구매가 가능해보였다. 

나는 와인콜키지라 패스하고 음식을 주문했다. 

 

 

 

 

화이트와인 사갔더니, 얼음과 잔을 세팅해주셨다. 

 

리코타치즈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치즈가 풍미가 있어서 맛있었다. 

 

 

트러플뇨끼

 

살치살스테이크 

 

오소부코? 

 

바질크림파스타

 

 

바질크림파스타는 치즈에 이렇게 볶아준다. 

이탈리아에서 비슷한 파스타를 먹었어서 시켰었는데, 이탈리아에서 먹은 파스타 맛까지는 아니였으나,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었다. 

같이간 친구들도 모두 맛있게 먹었고, 분위기도 좋았다. 

 

룸이라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브라이덜샤워라고해서 따로 준비를 하지는 않았지만, 스몰룸에서 충분히 파티가 가능해보였다.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찾고 있다면 가보길 추천한다. 

 

 


 

메뉴를 보니 여러가지 이벤트 상품도 많아보였다. 

세트메뉴나... 2~3명이서 가면 이런 메뉴도 좋아보였다.

콜키지가 아니라면 개별 술은 비싼편이라 이런 세트메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