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한벽집, 전주 콩나물 국밥이 질린 당신에게 이곳을 추천합니다. #한벽집 #전주오모가리 #전주맛집 #전주한옥마을 ( NO 광고 )

by dundun- 2022. 11. 6.
728x90

 

 

#전주한옥마을 에 위치한 #한벽집 은 민물 매운탕 오모가리 전문점이다.

전주출신의 빅페이스라는 유튜버를 통해 알게 되었다.

유튜브 보면서 너무 맛있겠다 하면서 꼭 가야지 했던 곳이다.

 

728x90

 

전주한옥마을내에 위치하고,

무엇보다 뷰가 좋다.

식당 바로 앞에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이부분이 정말 특별하다고 느꼈다.

우리는 새울매운탕 소를 시켰다.

기다리는 동안 냥냥이가 나타났다.

노을을 보면서 기다리니 시간도 금방 지나간듯 하다.

주방을 살펴보면 이렇게 상을 통째로 준비해주신다.

3단 탑의 위엄... ㅎㅎ

주방장님 포스 ㄷㄷ...

밑반찬들 정말 다 맛있었다.

전주는 계란말이를 기본적으로 다 잘하시는것 같다.

드디어 메인 새우매운탕 등장!

매콤하니 매운탕인데 조금 다르다.

깻잎 향과 푹고와진 우거지

감자탕 같지만 감자탕이라고 하기엔 감칠맛이 다르다.

꼭 먹어봐야한다...

소주가 땡기는 그 맛.

새우가 아주 듬뿍 들어있다.

민물매운탕도 많이 드시는것 같았다.

하지만, 계속 끓이다가 보니 마지막에는 조금 짰다.

새우탕이긴 했는데 새우탕이라기보다 찜이나 찌게에 가깝다.

그리고 짜다고 느낄 때쯤... 먹었던 누릉지와 숭륭이 신의 한수였다.

진짜 찐 누릉지,,, 너무 맛있었다.

짠 국물을 중화해버리는 맛.

누릉지 먹고 또 매운탕 한수저 먹으니 더 맛있었다.

소주한잔 걸치기 좋은 곳

분위기, 맛 너무 좋다.

기본에 충실한 맛.

그리고 누릉지 와 숭륭

전주한옥마을에서 콩나물 국밥이 질렸다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그리고 돌아오는 길이 너무 예뻣다.

해질녙 방문해서 맛나게 밥도 먹고 산책도 하면 정말 좋을 맛집이다.

주차

바로 앞 큰도로에 노상주차가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