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북/순창] 자연의 단풍, 내장산으로 떠나보아요. #내장사

by dundun- 2022. 11. 12.
728x90

가을, 단풍 구경이 하고 싶어졌다.

#화담숲 가고싶었으나 예약할 자리가 없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뉴스에서 한번쯤은 들어본 #내장산 으로 무작정 떠나기로 했다.

자연의 단풍 #단풍놀이 라면 당연히 이곳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산이 높지 않고 평지가 넓어서 등산을 싫어해도 방문하기 충분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해 내장사에 방문하려면 꽤 먼거리에 주차를 하고 버스로 이동을 해야한다.

셔틀이 무료로 운행되어서 걷지 않고 셔틀로 이동해도 된다.

( 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 기다리는데 시간이 소요될 것 같다. )

우리는 걸어서 올라갔고 왕복 10km정도 걸었던것 같다 ㅎㅎ;

주차는 a 장소에 하고 b 지점까지 셔틀을 한번 타고

b 지점에서 d지점까지는 걸어간 뒤에 d 지점에서 c까지 다시 셔틀을 이용해야 한다.

나는 b 지점부터 e 지점까지 왕복을 도보로 이동했다.

 

 

b 지점에서 찍었던 지도

b 지점에서 찍었던 사진들

산행 후 이곳에서 막걸리나 파전을 먹어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내장사 가는길

내장사로 가는 길도 너무 예쁘다.

내장사는 입장료가 있다.

성인 \ 4000

중고생 \ 2000

초등학생 \ 1000

동네 주민이나 고령자의 경우 할인해준다.

카드와 현금 줄이 따로 있다.

입구를 통과하면 내장사케이블카 있는 곳까지 셔틀을 운행한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단풍 사진

내장사로 가는 길도 예뻤지만 내장사에 도착해 벤치에서 본 단풍이 정말 기억에 남는다.

내장사 내부는 생각보다 허전했다?

내장사 케이블카

단풍에도 색이 정말 많다는걸 깨닫게 된 여행이었다.

절정시기에 케이블카 타는것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단풍여행 #내장산 #내장사 #내장산등산

728x90
반응형

댓글